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의장! 동지들께 인사드립니다.




안정과 개혁 중에 안정이라는 안일함을 버리고 과감하게 개혁 편에 서서, 모든 불합리한 것들과 공평하고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세노위 깃발아래 뭉쳐주신 뜨거운 동지들께 뜨거운 손을 마주잡아 봅니다. 


세노위 깃발아래 모여, 뜨거운 손 부여잡은 오늘의 우리들은 앞으로도 조합원 동지들을 위해
분골쇄신 한목숨 다 바칠 것을 다짐하며 언제나 그랬듯이 온 힘과 정성을 다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바로 선 우리의 존재로 인해, 기본이 바로 선 노동조합을 보게 될 것이며,
만약 바로 서지 못한 노동조합이라면 서슬퍼런 우리의 합리적인 비판에 견뎌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들의 힘만으로는 그 무엇도 제대로 이루어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의 주체는 동지들 여러분들인 것입니다. 나는 할 수 없지만,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세노위는 전근대적인 사고방식을 탈피하고 절대 반대만을 위한 반대를 고집하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의심과 그 저의를 속히 인지하여 동지들의 지혜로운 판단을 도모하고자 하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으며, 내 살같은, 내 피같고, 내 뼈같은 내 동지들과 나란히 함께
걸어가고자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누구나가 기본이 바로 선 노동조합을 외칩니다. 그럼 기본이 바로 선 노동조합은 무엇일까요.
우리들은 압니다. 그 기본이 바로 선 노동조합이라 함은,
동지들의 의견에 따라 움직여지고 행동되어지는 노동조합이라는 것을요... 


오늘 우리는 그 어제도 그랬고, 오늘도 그랬듯이, 기본이 바로선 우리 노동자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동지들 곁에 다가갈 것입니다.


의장       이  춘  성

Copyright © seahnadowii.kr. All rights reserved.